2009년 2월 22일 일요일

책 읽자!

요즘 아주 책 많이 받습니다. 선물로도 받고 회사에서 정해준 책도 읽어야되고 어제는 또 저희 팬 한분이 책 주셨습니다. 아... 너무 행복한 고민..뭐 부터 읽을까? 사실 제가 이런 생각을 한다는걸 예전 친구들이 알면 놀랄겁니다. 저는 책 절대 안읽는 사람이였거든요. 그런데 예전 친구 때문에 읽기 시작하여 요즘 책 좀 읽습니다. 책이 가진 매력을 이제야 알게 되네요. 제가 말을 잘 못하는것도 책을 안읽어서 그런거 같고... 앞으로 책 많이 읽어서 말도 잘하고 지식도 많이 쌓아야 겠네요. 여러분도 책 많이 읽으세요. 책 주신 분들 너무나 감사감사!!
읽을책들
바리데기,돼지꿈 [황석영]
듀이 [비키마이런,브렛워터지금 배유정 옮김]

댓글 1개:

  1. 가수이신가요? 좋아하는 영화 "반칙왕" 을 꼽은 사람이 궁금하여 여기까지 왔네요..^^암튼 반갑습니다.

    답글삭제